안녕하세요, 고객님.
우선 당사상품을 구매해주셨으나 불편함을 드려 너무나도 죄송합니다.
현재 당사사정에 의해 판매중지처리를 하고 있어 주문건을 미처 확인하지 못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취소처리 진행하려했으나 오류가 있어 차주 월요일까지 빠르게 환불처리 될 수 있도록 빠른 요청하겠습니다.
추후 동일한 불편함 없으시도록 꼼꼼하게 확인하여 처리하겠습니다.
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26일에 시킨게
26 27 28 29 30 31 1 2 3
지금 1월 3일인데 아직도 배송준비중이고 문의 답도 없고
여기 실존하는 사이트는 맞나요?
공식홈페이지가 이런식으로 장사하셔도 되는건지;;
답없으면 소비자 고발센터에 먼저 신고하겠습니다 열받네요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